본문 바로가기
Game/ingress

Ingress를 시작하면 안되는 경우

by 지천공 2020. 8. 14.

Ingress를 시작하면 안되는 경우

 

Ingress는 참 묘한 부분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땅따먹기 께임입니다.

 

하지만 경험치를 획득해야 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이기 때문에

상대방과 내가 부수고 점령하고 부수고 점령하고를 

반복하는 것이 최고의 조건입니다.

 

물론 내가 점령한 땅을 상대방이 깨면 기분이 나쁩니다.

하지만 또 상대방이 오랫동안 깨지 않으면 그것도 좀 기분이 안 좋습니다.

 

Ingress는 2개의 팀이 서로 경쟁하는 께임입니다.

또한 자율적으로 감시가 진행됩니다.

 

이로 인해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플레이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 한번 점령한 것을 계속 가지고 싶어하는 경우
- 내가 공격 받은 것에 대해 극단전으로 상대방에게 대응하는 경우
- 나의 정보가 노출되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
- 정상적인지 않은 방법으로 플레이를 하여 빠른 레벨업을 달성하고 싶은 경우

 특히 타 께임과 비교하여 절대 금지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멀티 계정"

 

이것은 플레이어를 기준으로 합니다.

즉 한 사람이 2개의 휴대폰으로 2계정을 돌린다고 하면 불법이 되며 계정 삭제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GPS 조작 역시 당연한 불법입니다.

 

 

지천'comment

- 다소 모호할 수 있지만 상대방 팀과 짜고 계획적으로 만들고 부수고를 반복하여도 위배사항입니다.

- 항상 다른 플레이어가 나를 지켜보고 있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Game > ingress' 카테고리의 다른 글

Ingress 란?  (0) 2020.08.14
Ingress의 시작  (0) 2020.08.14

댓글